•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예능/시사/교양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티비착 티비착
0 0 0

궁금한 이야기 Y.E6102.220819.jpg


최신 드라마/예능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소개하는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리뷰 줄거리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뉴스 속의 화제, 인물을 카메라에 담아 이야기의 이면에 숨어있는 'WHY'를 흥미진진하게 풀어주는 프로그램

자영업자들을 괴롭히는 악질 유튜버
그는 왜 무법 라이브 방송을 멈추지 않나?

매일 수많은 방문객이 오고 가는 시장이지만, 정육점을 운영하는 장 사장(가명)은 우리에게 ‘그 남자’만은 유독 잊을 수 없다고 했다. 목에 쇠고랑을 차고, 한 손엔 검은 봉지를 들고, 뒤뚱뒤뚱한 걸음으로 시장을 배회하곤 했다는 수상한 남자. 보통의 손님들과 달라도 한참은 달랐던 그 남잔, 장 사장에게 아주 황당한 요구까지 했다고 한다.

“카레 거리 50그램만 달라고 얘기를 하더라고요. 근데 또 왔더라고, 며칠 있다가.”
“아니 요새 날씨가 뜨거워지니까. 저렇게 맛이 간 사람이 왔다가 갔다가 해? 그랬지.”
- 시장 상인들 인터뷰 중

남는 식재료를 공짜로 달라고 한 것도 모자라, 며칠 후에 다시 가게에 찾아와 똑같은 요구를 했다는 그 남자. 주변 가게 사장님들에게 이상한 남자가 찾아왔었다고 말하자, 장 사장은 그보다 더 기상천외한 일들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데... 길에서 춤을 추며 욕을 하고 다니는 것은 물론이고, 화장실에서 대변을 본 후 뒤처리도 하지 않고 나가기를 일삼았다는 그 남자. 문제의 남자 때문에 경찰이 출동한 적도 여러 번이었다고 했다. 하지만 상인들은, 이보다 더 심각한 문제는 따로 있다고 입을 모았다.

“계속 전화가 따르르 따르르 울리면서, 받으면 1초 있다가 바로 끊어버려요.”
“전화가 1시간 동안 끊이질 않고 왔습니다.”
- 맥줏집 김 사장 인터뷰 중

남자가 가게에 나타나는 순간마다, 누군가의 도를 지나친 장난 전화가 시작되었다는 것. 우연이라고 하기엔 너무나도 절묘한 타이밍이었다. 아무래도 장난 전화와 남자가 관련이 있는 것 같다고 판단한 김 사장(가명)은 가게에서 나가 달라고 요청했지만, 전화는 자신이 아닌 ‘시청자’들이 하는 것이라는, 황당한 대답이 돌아왔다. 그 남자는 바로, 많은 시청자를 보유한 1인 라이브 방송 유튜버, 주 씨였던 것. 시청자들의 잘못인데 자신이 왜 가게에서 나가야 하냐며 억울함을 호소하더니 급기야 옆 테이블 손님과 싸움까지 벌였다는 주 씨. 그런데 김 사장은, 주 씨의 행동엔 무언가 수상쩍은 부분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가 마치 일부러 시비를 거는 것처럼 보였다는 것. 의도적으로 소란을 피우거나, 욕설을 해서 사람들의 화를 돋웠다는 주 씨. 그는 왜 상인들의 영업을 일부러 방해하며 피해가 가는 행동을 계속하는 걸까? 이번 주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본다.

전 남자친구는 강아지 납치범?
그는 왜 반려견을 볼모로 거액의 돈을 요구하나

9년을 애지중지 키운 소중한 존재를 잃어버렸다는 지연(가명) 씨. 생사조차 확인하지 못 한지도 벌써 두 달째란다. 그녀는 갑자기 사라진 가족 때문에 매일을 고통 속에서 살고 있다고 했다. 그런데, 지연 씨는 이 일이 ‘실종’이 아닌 ‘납치’라고 확신하는데... 도대체 그녀와 그녀의 가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상상이나 했겠어요? 강아지를 이렇게 납치를 해갈지 누가 알았겠어요?
전 남자친구가 제 가족을 인질로 잡아간 건데...”
-지연 씨 인터뷰 중-

지연 씨가 지목한 반려견 납치범은 다름 아닌 전 남자친구 규민(가명) 씨였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 4개월간 한집에서 함께 살았다는 두 사람. 하지만 반복된 싸움에 지연 씨가 이별통보를 하자 규민 씨는 집 비밀번호를 바꾼 뒤, 지연 씨 강아지를 볼모로 거액의 돈을 요구했다는데...도대체 그는 왜 지연 씨의 둘도 없는 반려견을 데리고 이런 일을 벌이는 것일까? 정말 그는 지연 씨의 마음을 이용한 납치범이 맞는 걸까? 하지만 우리가 어렵게 만난 규민 씨의 입장은 정반대였다.

“우리 서로 대화 안 되니까 그만하자 이렇게 된 거죠.
(그래서) 지금 네 통장에 있는 거 네 혼수자금으로 달라고 했었던 것들 다 보내라,
달라고 하니까. 줄 돈이 없대요. “내가 돈을 왜 줘?” 하면서 이제 짐을 막 싸는 거예요.
그러면 내가 같이 키우는 강아지라도 내가 데리고 가야 되겠다.
그래서 이제 내가 강아지를 안고 나간 거죠.”
-규민 씨 인터뷰 중-

이별통보를 받은 후 돈을 요구한 것에 대해서는 그만한 이유가 있었다는 규민 씨.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않았던 지연 씨가 먼저 결혼 준비 과정에서 거액의 돈을 요구했고, 규민 씨는 실제로 수천만원 가량의 돈을 줬다고 주장했다. 그래서 그 혼수 자금 반환을 말한 것뿐이라는데... 게다가 지연 씨는 평소 강아지에 대한 애정도 전혀 없었으며, 돈을 반환하지 않으려고 폭행 및 감금 등 거짓을 이야기하며 고소까지 하는 악질이라고 덧붙이는 규민 씨. 전혀 다른 두 사람의 주장. 도대체 누구의 말이 진짜일까? 평행선 같은 이들의 간극 사이에서 행방을 감춰버린 강아지는 어디에 있는 걸까.

#궁금한_이야기_Y #다시보기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링크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무료보기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티비나무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무비나와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소나기티비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영화조타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영화조아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사과티비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무비링크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누누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홍무비
궁금한 이야기 Y 602회 다시보기 220819 602화 판도라

※아래 링크중 원하시는 링크를 클릭 하세요

 

티비착 티비착
30 Lv. Max Level

무료영화 영화다시보기 영화조타 신작영화 추천영화 티비다시보기 미드다시보기 다시보기링크 영화조타 무비조타 영화조아 무비조아 https://www.moviezota.net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