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코리아, EBF 2018 참가해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홍보 진행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8-11-29 14:14:12
기사수정

후오비 코리아 EBF2018 부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이데일리 블록체인 포럼(EBF) 2018’에 참가해 부스 운영 및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홍보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28일 개최된 이데일리 블록체인 포럼(EBF) 2018은 블록체인 기술이 주도하는 4차 산업혁명과 그에 따른 경제 변화상을 제시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이날 후오비 코리아는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원화마켓 오픈 사전 이벤트’를 위한 신규회원 모집에 나섰다.

이벤트 대상은 11월 5주 차부터 12월 4주 차까지 본인 인증한 이용자로, 인증(레벨2) 완료 시점에 따라 페어(USDT/BTC/ETH/HT) 및 원화(KWR) 마켓의 무료 거래 수수료 혜택을 2019년 2~6월 말까지 차등 적용한다.

또한 원화(KRW) 마켓의 오픈 시점은 12월 3주 차 전후를 기점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페어 마켓의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원화 마켓 상장 전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후오비 코리아 부스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출시 예정인 ‘C2C거래(개인직거래) 플랫폼 프리미엄 스토어’ 사전 모집 및 지역별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인 ‘후오비 엘리트’ 모집을 진행했다.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업계에서 후오비가 진행하고 있는 주요 비즈니스들을 벤치마킹해 자사의 비즈니스나 이벤트에 도입하고 있는 실정”이라며 “후오비 코리아는 불황을 맞아 임대 수수료를 낮춘 착한 건물주처럼 고객들과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공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것으로,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이 업계 간 경쟁을 촉발하는 계기로 이어지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오세경 실장은 “회원 가입을 빠르게 할수록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 기간이 늘어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 현지화를 위해 설립된 거래소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연구소, 포털 사업,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수익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사업 영역 확장을 계획 중이며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자 다양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 중이다. 비트코인을 비롯해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리플, 라이트코인, 이오스, 대시, 네오, 후오비 토큰, 트론, 실리 등 130여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고 특히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huobi.co.kr


0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